최근 포토로그


(모형점사장작업중)오늘도 오후에 깔짝깔짝...-오늘은 정체공개- 프라모델/피규어

뭔가 좀더 사무라이처럼 보이기 위해서 고민하다가 잉여파츠의 힘을 빌었습니다-_-;

이마의 장식에 난 기스는 2분 고민하고 엇그제  갈기갈기 찢어놨던 코어파이터쪼가리로 해결(...)

역시 이렇게 해놓으니 어제 버전보다 꽤 마음에 듭니다. 역시 머리 양옆에 장갑을 추가시켜준게 주요한듯합니다.

사진으로 보니 머리 좌우가 조금 안맞는거 같아서 좀 눌러줬습니다. 접착제가 아직 완전히 안마른 상태이기에 수정이 가능하다죠.

아마 내일은 투구 뒷챙을 좀더 만지고 동체 가조& 개조에 들어갑니다~




덧글

  • 리튬이온 2009/03/09 19:51 # 답글

    아스트레이 인가 보군요... [아니면 어쩌지...;;]
  • R쟈쟈 2009/03/10 08:19 #

    아스트레이 맞습니다^^
  • 마지막천사 2009/03/09 19:55 # 답글

    1/100아스트레이 개조이신거 같은데...대두가...ㅡㅡㅡ;;
  • R쟈쟈 2009/03/10 08:19 #

    투구니깐 좋게 봐주세요^^;
  • 마지막천사 2009/03/11 06:49 #

    ㅎㅎㅎ 당연히 잘만드셨는데 그냥 머리가 크기에 그렇게 말한것 뿐입니다 ^-^ 신경쓰이셨다면 죄송 ㅎㅎㅎ
  • 凡人Suu 2009/03/09 20:43 # 답글

    레프였군요;;;
  • R쟈쟈 2009/03/10 08:20 #

    네^^.....

    이 포스팅으로 전 포스팅의 댓글에 대한 답은 되었을듯 하군요^^;;
  • MontoLion 2009/03/09 20:50 # 답글

    레프가 모노아이!?
  • R쟈쟈 2009/03/10 08:20 #

  • potter40 2009/03/09 21:39 # 답글

    어딘지 모르게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진 아스트레이네요^^
  • R쟈쟈 2009/03/10 08:20 #

    제가 봐도 어째 여성스러워졌더군요=ㅁ=; 의도한건 아닌데 말이죠.
  • ivory 2009/03/09 23:04 # 답글

    귀엽네요 'ㅂ'
  • R쟈쟈 2009/03/10 08:21 #

    감사합니다^^
  • 한교 2009/03/10 06:59 # 답글

    우왕.. 저도 이런식으로 만들고 픈데 잘 모르겠네용 방법을 .ㅜㅜ

    간만에 좀 만들어볼까 ㅎㅎ 조립도 안한 가토전용 겔구그가 방구석에서 4년째 썪고 있지요..
  • R쟈쟈 2009/03/10 08:21 #

    흐얷 한교님 후덜덜;;;

    전 한교님처럼 그림 잘그리는게 부럽사옵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