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모형점사장일기)소소한 가게잡담들...(PG스뚜락에 대한 욕글포함) 프라모델/피규어

-달롱넷 회원이신 은모님의 PG스뚜라익 또(...) 추락=_=;; 아까 낮에 잠깐 들리셔서 그랜드슬램들게 하시려고 자세교정하셨는데 그덕에 추락한듯, 덕분에 무릎 탈골......(아놔 뒷골...)

간만에 루즈 설명서좀 뒤져봐야겠습니다.

그러고보니 며칠전 이분의 스뚜락이 추락했을때 없어진 부품 찾는다고 바닥을 뒤지니 그분 부품은 안나오고 제가 잊어버렸던 부품을 2개나 찾았지요;;;;;이건 왠 머피의 법칙인지(담배)


-그러고보니 며칠전에는 그 은모님 동생분의 스뚜락 루즈가 장식장에서 추락해서 에일 파츠가 부러졌습니다;;;(OTL)

지금 복구할라고 몇번 해봤는데 안되서 슬슬 인내의 한계가....뭐하면 제 루즈의 에일파츠로 드리고 끝내야죠.

(아 ㅅㅂ 담배좀...)


추가: 솔직히 PG스뚜라익의 가랑이 부품과 그 스톱퍼 부품은 진짜 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고정안되는 가랑이 가동기믹과 스톱퍼를 대체 어디다 쓰자는건지=_=

거기에 요즘 넘어지는 놈들 보면 죄다 PG들, 왜 반다이가 PG 안내려고 알것같다는 기분이 드는건 왜....



-HG아리오스를 그간 변신이 되는점과 프로포션이 잘빠진점을 어필하여 꽤 팔아먹었는데, 더블오보는 가게손님 하나 왈

"아놔 아리오스 잘못산듯, 애니에서 완전 병맛이네염~"

....슬슬 아리오스로 떡밥 푸는 짓은 접어야....하긴 그간 6개 팔아먹었으니 팔만큼 팔아먹었지싶지요...=_-(근데 왜 GN아처는 그만큼 안팔리는지가 의문)


-더블오가 끝나가면서 부시도 전용 어헤드가 스리슬쩍 3개나 팔려가는 현황에 현재 주문하신 손님이 또 한분 계시다는 점에서 나름쿨럭하고있습니다=ㅁ=;;;; 거기에 바로위에서 아리오스 욕한 중학생손님이 부시도 전용 어헤드 가져간후 다음날 왈

"부시도전용 어헤드 춈 짱인듯 ㅇㅅㅇ)b...."

...라고 해서 저도 다시 보니 좀 멋져 보이는듯...(특히 그 아름다운 떡대가)음, 저놈도 하나 구해서 얼굴이나 바꿔볼까..

그러고보니 그 이전에 어헤드 서멀트론에 대한 기대치가 꽤나 올라가는군요....흐..


-가랏조와 가뎃사중에서는 메가런처가 크고 아름다운(...)가뎃사가 슬슬 우위를 점하기 시작하는군요....가랏조도 나쁜건 아닌데, 이점에서 꽤나 아쉽....


-가게가 조립식 건물이다보니 해가 서쪽으로 조금만 기울어도 꽤나 더워집니다(....)4월밖에 안됐는데 이런 기후를 보이니 앞으로 긴긴 여름을 어찌될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군요;;; 가게가 서향이라 겨울에는 따뜻한데, 여름에는 완전 지옥이 따로 없습니다.

여름을 어찌나야할지....




그나저나 아까부터 쓰던 포스팅 집어치우고 이게 먼짓이래(....)

덧글

  • vermin 2009/04/14 19:28 # 답글

    문달린 장식장을 구하셔야 할듯 'ㅅ'
  • R쟈쟈 2009/04/14 19:32 #

    가게 면적에 압박이 좀 있어서....=_=
  • 곰돌군 2009/04/14 19:45 # 답글

    낚시줄을 이용하는것이.. 의외로 추락 예방에 효과가 있더군요.
    낚시줄을 장식장 양쪽 버팀기둥 사이에 한줄로 길게 팽팽히 걸어두면
    그닥 신경 않쓰이면서 추락을 막는데 도움이 되더라능..
  • R쟈쟈 2009/04/14 20:03 #

    오옷!!!! 굿아이디어!!! 정말 감사합니다!!!!
  • 제6천마왕 2009/04/14 19:55 # 답글

    부시도 어류대갈이랑 가뎃사는 나중에 로봇혼으로 구할까 합니다. 가랏조는 미묘한데 가뎃사는 참 디자인이 잘 된 것 같아요.
  • R쟈쟈 2009/04/14 20:03 #

    HG가뎃사도 부분도색을 좀 해줘야한다는 점 빼면 정말 잘나왔습니다^^
  • tarepapa 2009/04/14 20:06 # 답글

    PG 스뚜락은 에일팩에 동봉된 스탠드로 똥꼬 푹 박아서 놔두는게 최고.
  • R쟈쟈 2009/04/14 20:08 #

    스탠드가 왜 들어있는지 저 낙사사고 유발 킷들을 보며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_-;;;
  • 凡人Suu 2009/04/14 20:31 # 답글

    가게의 여름은 에어컨이 책임집니다.(... 전기세는?)
  • R쟈쟈 2009/04/14 21:10 #

    쑤옹이 내주신다면야 에어컨 따위 24시간 펑펑(처갈린다)
  • 울트라김군 2009/04/14 22:52 # 답글

    갑자기 또 금방 더워지니 당황스럽습니다[...]
  • R쟈쟈 2009/04/15 00:30 #

    그러게 말입니다...비라도 한번 와야..-_-
  • 오르텐시아 2009/04/14 22:54 # 답글

    저도 pg스트라이크의 가랭이 그 부품에 대해 같은 생각입니다.
    고정도 제대로 안될꺼면 왜 만들었는지...

    덤으로 저도 오늘 드롭했습니다(...)
  • R쟈쟈 2009/04/15 00:31 #

    장사하는 입장에서는 더 고달픕니다 에혀=ㅁ=;
  • ivory 2009/04/14 22:54 # 답글

    솔까 전 SD를 수집하곤 했었죠, 일단 지금까지 모은 건 사정상 태워버려야할 듯 싶지만...(샴페인)
  • R쟈쟈 2009/04/15 00:31 #

    켁;;; 그걸 왜 태우십니까~@@
  • 미미르 2009/04/15 00:15 # 삭제 답글

    전 테카맨스러움이 더한 가랏죠가 더 취향이더군요 ^^
    부시도 어헤드는 면상이 좀 후라이팬에 많이 맞은거 같더군요
    애니에선 안그랬던거 같은데 -ㅅ-;
  • R쟈쟈 2009/04/15 00:31 #

    저도 생긴건 가랏조가 더 좋습니다. 뚜껑바꾸기도 더 재밌는 편이고(....)
  • 청빛 2009/04/15 00:49 # 답글

    하도 평가가 좋아서 환율 좀 떨어지면 첫 PG로 스트라이크를 사볼까 했었는데 역시나 문제가 있었군요;
  • R쟈쟈 2009/04/15 01:13 #

    무조건 스탠드 플레이 해야됩니다.

    한 2년 넘어가면 압박이 온달까요=ㅅ=
  • 르혼 2009/04/15 16:02 # 답글

    GN아처는 미소녀물로 개조한 개조작을 몇 개 갖다 놓으시면 잘 팔릴 겁니다. (...)

    http://icycomfort.egloos.com/4254670

    http://lodong2.egloos.com/4036837
  • R쟈쟈 2009/04/16 10:19 #

    그러고보니 제법 그럴듯 하군요 ㅇㅅㅇ;;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