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트윈 돌즈)아마츠 아이, 마이 인간군상


- 트윈돌즈에 등장하는 쌍둥이자매로 푸른옷을 입은 포니테일이 아이, 붉은 옷을 입은 단발이 마이입니다. 참고로 의상은 마지막화에서 파워업한 이후의 의상....어떤면에서보면 구버전이 더 나은 기분입니다만 그거 찾자니 귀찮아서(퍽)

내용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지상세계를 노리는 귀수음계(=_=;;)의 오니들를 쌍둥이 자매가 천신 초래!!~를 외치며 변신한 다음 방법하는 내용인데, 며칠전에 소개한 음마성전과는 달리 이 물건은 딱 요내용으로 집약됩니다=_=;

마법소녀+무녀+자매덮밥(으지직)의 컨셉인데, 꽤 드문 쌍둥이 주인공 컨셉도 잘 지켜지는 편이고, 캐릭터도 예쁘고 액션도 뽕빨물치고는 볼만한 편이죠, 귀수음계나 이 아가씨들의 세력인 텐진 고모리슈나 같은 주인을 섬기는 세력이라는 점도 특이하다면 특이하고 말입니다.



-당찬 성격의 아이에 비해 마이는 대가 약한 편에 순진하고 덤벙거리는 편이라 오니들의 공략대상(....)으로 노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_-;그렇게 자주 당하다보니 성격의 표출도 아이에 비해서는 입체적인 편이죠.

게다가 오니마루의 변태짓 대상으로도 노려지는 편이라 아이한테 한마디 듣거나 하는 모습을 보면 비록 쌍둥이라도 확실히 어느쪽이 언니고 동생인지 구분이 팍팍 오는 스타일이랄까...그래서인지 마지막화까지보면 아이마이쪽이 인격적으로 약간 성장했다는 기분이 들긴 합니다.(어느정도냐면, 병아리 눈물만큼요...-처맞는다-)

아이의 경우는 주인공격으로는 특이하게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입니다만 거기에 한걸음 더해 백병전을 위한 병장으로 미창이 달려있습니다.
(센고쿠에서 나와요!!라고 짖으면 물어버릴 겁니다. 크르릉)

화살한방 날리고 닥돌했다가 빠지면서 화살날리고, 그러다가 나기나타를 사용하는 마이와 연계하고...하는 식인데, 액션의 화려함은 몰라도 보기 힘든 무기인지라는 점에선 인상적입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평범한 주인공들입니다만 중요한건 세트메뉴(으지직)...쌍둥이 자매의 개성차이가 개성이랄까요, 다른 전대물의 1호와 2호의 성격차이와는 꽤 다른 느낌입니다. 형제지만 전대물과 큰차이 없는 고우 형제(볼테스V)와도 다르고, 같은 집에서 한솥밥 먹으며 알콩달콩사는 느낌을 넣어준 덕에 꽤나 봐줄만한 캐릭터들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삐애니 처음 볼적에 친구놈이 보여준 물건이라 인상적이었습니다만, 점점 막장의 극치를 달리는 요즘 물건들과 비교해봐도 충분히 재미있더군요. 물론 뽕빨 자체가 막장이라면 할말없습니다만, 그래도 이건 원래부터가 뽕빨을 기치로 건 물건인데다 필살기 개념이 뽕빨은 아니니 성X의 퀘이사같은 가증 스러운 놈과는 또 다르죠.

혹시 이 물건 일반판으로 바꿔서 애니화 해줄 용자회사 없을까요오오오=ㅂ= 특유의 변신후 복장도 그렇고, 뽕빨 없어도 충분히 이야기 끌어갈수 있는 물건이란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꽤나 아쉽네요^^





덧글

  • 모닝글로리 2010/03/01 23:08 # 답글

    으익.. 이게 언제적 작품이니까요!!!
  • R쟈쟈 2010/03/01 23:22 #

    정확한 연대는 까먹었습니다만^^;; 제가 처음 이물건 1화를 본게 1996년이었습니다(담배)
  • 일단 서 2010/03/01 23:51 # 삭제 답글

    그림체가 좋아서 맘에 들어했는데, 린신이란 작가분이 맡으셨죠.
    그외에도 신세기 음수성전이라던가 워즈워스가 있었는데 말이죠.
    의외로 트윈 시리즈가 많이 나온걸로 알고 있네요.
  • R쟈쟈 2010/03/02 15:41 #

    어이쿠야, 그러고보니 그림체가....

    굉장한 베테랑이시더군요....일반물건도 많이 하셨고 말입니다.
  • 캡틴터틀 2010/03/02 15:27 # 답글

    저 둘은 야애니치고 가드가 강한 히로인들이라 인상적이었습니다.
  • R쟈쟈 2010/03/02 17:30 # 답글

    캡틴터틀//동감입니다^^....그러고보면 취작의 다카베 에리도 가드는 튼실하죠 ㅇㅅㅇ''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