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데서 주문하신 분들은 이미 받으신 탄밥입니다만, 저는 이제서야...==;; 그가게 특성이라고 생각해야죠 뭐 에효....
-다른분들도 언급하신 부분입니다만 바이저는 참 불만...가격을 좀 올리더라도 바이저 착탈기믹을 추가해서 내놓는 편이 좋았을텐데 하는 느낌이군요.
바이저 착탈만 되었더라도 원작의 엑스칼리버 시전 폼을 그대로 살릴수 있을것 같은데, 살짝 아쉬운 부분이옵니다.
많은 분들이 언급하신 가동성 부분은 생각보다는 괜찮다는 기분이었습니다만(가슴관절이 뒷쪽으로도 어느정도 가동한다는 점도 그렇고)어깨나 팔 하박이나 좀 빡빡하게 가동하는 기분인점은 좀 ㄷㄷ스럽긴 하더군요.(이시리즈는 잘 부러지는지라)
오히려 제가 마음에 안들었던 부분은 색감....너무 가볍습니다;;;제가 찍은 사진의 색감은 카메라가 색을 못잡아서 실제품보다 훨씬 무게감있게 나왔달까요.
실제로보면 그냥 메탈릭 보라색이라는 기분이랄까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벌써 예전에 나온 세이버에 비해 절대로 꿀리는 품질은 아닌 기분입니다. 스커트 가동도 폭넓은 기분이고, 무엇보다 오르타 특유의 중량감이 느껴진달까요(물론 원작에 비해 색감이 가볍다는게 살짝 아쉽긴 하지만)
라이더에 비하면야 약간 떨어지는 품질이긴 한데, 뭐 애초에 라이더의 가격도 있는 만큼, 세이버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우실듯. 맥스&굿스의 이름값은 충분히 하는 물건입니다.
그리고 덤1.

어떤 물건이 나올지는 모릅니다(?)
덤2

덧글
바이저 탈착보단 교체가 났다란 생각입니다.
탈착일 경우 꽤 오래 사용하다 보면 헐거워 질 떄도 있으니까요.
그나저나 피그마 어깨 관절 조심하세요.
저도 한번 당해서 엄청 고생한...
어쩌실 작정이심??
살짝 2% 부족한 기분이더군요. 이런 기분은 식령제로 이후 오랜만;;
티에렌 어깨관절 자르시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