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공평합니다.(어떤점이?)
-사쿠사쿠 가조중입니다 =ㅂ=
-악세사리도 많고, 육덕진 덩치도 훌륭하군요,
-사실 다 만들만큼의 시간이 있었는데, 원래의 목관절 폴리부품으로는 돔의 머리로 바꿀수가 없어서 처음에는 폴리부품을 깎다가 나중에는 런너를 잘라서 녹여서 관절을 만들었습니다...덕분에 원래의 자쿠머리도 사용할수 있고 돔 트루퍼의 머리도 쓸수 있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안이 나왔습니다만 작업시간+손님 등등의 효과로 아쉽게도 가조를 못마쳤다는게 아쉽게 되었군요.
더불어 빔 토마호크 런너 잘라서 모노아이도 다시 만들어줬습니다....만 왜 모노아이 옆에 이상한 색무리가 일어나는거냐아=ㅂ=
-그나저나 참으로 돔스러운 칼라링과 덩치입니다...사실 이녀석의 발매정보가 뜨자마자 이녀석에게 돔 대갈을 달아줄 마음을 먹고있긴 했습니다만, 생각외로 더 잘맞는 기분이군요. 사진으로는 안찍었습니다만 훨씬 큰 릭돔2의 머리도 들어갑니다. 적정한 머리크기를 맞춰본다면 오리지널 돔이나 돔 트로펜 정도가 될듯 하군요(돔 트루퍼 머리는 좀 작은 기분이...)
다리를 돔계열의 그것으로 바꿔주는 것도 생각해봐야할듯, 사실 다리는 문제가 아닌데 발이 좀 작은기분이라..(생각해보니 다리는 냅두고 발만 돔 트루퍼의 그것으로 바꾸는 것도...)
덧글
뭐냐 저 찌찌달린 릭돔은?... 이라고 생각했음. ㅡ.ㅡ;;;
올드팬을 넘어 2000년대 이후 시리즈는 모르는 올드아저씨가 된 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