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유창식... 잡담



-칰레발을 안떨수 없게 하는군요 음....-_-

빠른공 위주의 승부였습니다만 타이밍과 제구력에 두산타자들이 속아넘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3이닝 6삼진이라는 기록보다도 두산타자들이 유창식의 스트라이크가 아닌 볼에 뱃이 많이 나가는 모습이 인상적. 

사실 류뚱경기라고 해서 본건데 유창식에 더욱 눈이 많이 간 묘한 경기군요(...)


-정범모는 롯데와의 경기에서의 파울 홈런 2방이 인상적이었는데, 오늘도 안타를 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터져주었으면 합니다, 우리도 뎁스가 두텁다는 느낌을 받고 싶달까요.

최승환의 이틀 연속 홈런은 나름 놀랠 노, 장스나는 병살타를 치긴 했지만 2루타도 쳤고, 무엇보다도 시범경기에 나오고 있는 그 자체가 작년이나 재작년에 비해 다행스런 기분이군요. 뭐 페넌트레이스에서 잘해줘야 하겠지만...

-오늘은 류뚱-7억중고-신영언니로 이어지면서 안정감있게 막는 모습이군요. 정규시즌에서도 매일 이런 구도였으면 좋겠습니다;ㅅ;



*그나저나 배스가 정규시즌에는 잘해줘야 할텐데 말이죠. 현재로선 좀(...)
이글루스 가든 - 솔직히 올해는 한화가 우승할듯ㅋ

덧글

  • 엑스프림 2012/03/22 22:38 # 답글

    오늘경기 보면서 송신영이 무너져도 박정진(지금은 부상이지만ㅠㅠ)과 바티스타가 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든든했습니다. 우리팀 투수력이 이렇게 강해진게 얼마만이냐는 생각도 들고ㅠㅠㅠ

    김혁민도 불펜으로 계속 기용하려는것 같고..김혁민정도면 선발에서도 4이닝까지는 좋은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니 잘 해주리라 생각합니다. 올시즌 한화 12명 투수 엔트리 짜기 정말 빡빡하더군요ㅋㅋ 장민제는 더이상 1군에 설 자리가 없는듯 하네요ㅋ
  • 함부르거 2012/03/23 10:10 # 답글

    창식이도 정신차리고 올해는 여러가지로 기대가 되네요. ^^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