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AGE-FX가조중에 한컷 프라모델/피규어

-이번에도 머리를 깨지...않고, 그냥 브이자 뿔하고 혓바닥만 철거하고 가조중입니다. 저 듀얼아이 안 싫어합니다=ㅂ=;

-어째 스탠드 필수인듯...툭하면 쿵쿵 쓰러지는데, 관절이 헐거워서 그런건 아니고 백팩 위치가 살짝 메롱하네요=ㅁ=

빔샤벨 날 안든게 살짝 아쉽긴 한데, 반다이가 한두번 그런 것도 아니고, C판넬이 여러모로 괜찮아서 패스해도 될듯, 뭐 샤벨 끼우고 싶으면 그냥 남는 샤벨 하나 껴줘도 되기도 해서(...)


-C판넬 달을 장소가 설정일러의 위치보다 더 많아서...한개 정도 더 사서 다 채워보실 분도 계실듯, 사실 개인적으로는 어깨위에 꽂는 건 좀 싫은지라 이점이 은근히 더 반갑긴 합니다.

라이플에 추가 부품 얹어서 바주카 만든다는 컨셉은 재미있군요. 뭐 이것도 옛날에 다 나온 컨셉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알트아이젠님의 가조소감이 궁금하군요. 왠지 모르게 이녀석 엘 슈바리어 삘이 나고, 전에 언제던가 댓글보니까 알트님이 엘 슈바리어 좋아하시던거 같아서...


-그나저나 멀어서 잘 안보입니다만, 현재로서는 얼굴 비례 개판이군요. 뭐 내일은 수정하고 원하던 모양을 위해 추가시켜주면 그럭저럭 끝날듯 싶네요.(그나저나 흰색 도색이 잘안되니 얼굴을 빼서 서페질 하고 끝내는것도-야메로-)


덧글

  • 알트아이젠 2012/08/26 19:25 # 답글

    그렇잖아도 가조립은 다했습니다. 먹선을 넣으려고 하는데, 말씀하신대로 '빔 샤벨' 이팩트 파츠를 같이 조립한 아델 디바 컬러 Ver걸 빌려서 끼워봤는데 안 맞더군요. 대신에 'C 판넬'이 손목에 맞은게 의외로 잘 어울렸습니다.

    생각해보니 복부의 A자 스티커가 좀 이질감있고 C 판넬 고정도 개체차가 있는걸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 울트라김군 2012/08/26 19:39 # 답글

    음 색감이 깔끔해서 좋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