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코감독이 한화에 와쓰요)아,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드려야 하나... 야구&마구

http://sports.media.daum.net/baseball/news/breaking/view.html?newsid=20121008135303670



-개인적으로는 환영이긴 한데,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일단 막장이라면 막장이었던 해태 프론트와 쥐젓만한 해태 선수진 가지고 왕조 만드신 분이라 기대감도 크지만 삼성에 가서 보여준 성적표는 뭐랄까...(우승을 못한건 아니지만 어쨌든)

현역시절에 고참 애매하다던가 말안들으면 귀신같이 쳐내고 새내기 등용하던 모습이 우리팀에 와서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작용하길 기대해봅니다.

-86년도 부터의 우승퍼레이드는 선수가 좋아서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83년은? 상대적으로 전력이 저하된 96&97년도의 연속우승도 눈여겨볼 필요도 있다고 봅니다. 뭐 이종범이 남아있던 시대이긴 합니다만, 이종범도 없이 페넌트 레이스를 치뤘다면 과연 당시 해태가 그성적을 낼수 있었을런지...

-그때와 지금은 야구하는게 좀 다르다는 점에서 좀 불안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현장을 한발 떨어져서 주시하면서 어떤 변화를 일으켰을지가 관건이라고 봅니다. 성큰옹도 LG에서 짤린후에 일본 다녀오면서 또 한단계 발전하기도 했으니, 개인적으로는 기대를 품어 봅니다.

-솔직히 해태를 생각하면 치가 갈립니다만, 그보다 더싫은건 현실입니다. 누가 와도 상관없으니 우리팀을 구해주길 바랄 뿐입니다.




그나저나

http://m.sports.naver.com/baseball/news/read.nhn?oid=410&aid=0000029206  <--뭐 이 병시나?


그러고보니 이선호가 한화까는 기사가 있었던거 같은데...


*생각해보니 이거 어제 쓰다만거군요...;;

**이종범 코치라...이번에는 낚시가 아니길....;

덧글

  • 원더바 2012/10/09 20:14 # 답글

    이렇게 한화는 타이글스로 거듭나고(..)
  • 凡人Suu 2012/10/09 20:16 # 답글

    코감독님 노쇠하신 거 때문에 좀 걱정이 앞서는데

    ... 생각해보니 코감독이랑 성큰감독이랑 딸랑 한 살 차이니 큰 걱정 안 해도 될 거 같네요.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