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마구마구)덱으로 훑어보는 샌프란시스코 올스타 야구&마구

-용병은 대게 2루로 박으실듯...게다가 타자 1레전이니 레전 박종호 박기도 좋습니다.(크레익비지오보다는 어엄청 쌉니다!!)

그나저나 2루 용병이라니, 다저스와 같군요....=ㅂ= 공격을 생각하면 그냥 제프 켄트 박아도 되지만...

-전에 10 샌프란시스코 갈아버린 이유가, 올덱으로 했을때 중견&2루가 답이 안나와서, 그런데 90년도 무르브 업뎃될적에 브렛.B가 나와서 지금은 상당히 땡기는군요.

-포수는 12 무르브 나온다음에 박는게 나을듯 싶습니다. 사실 10버스터 포지도 446의 덱보를 생각하면 괜찮긴 합니다만...

1루가 좀 애매하긴 한데...파워는 그래도 덱보가 좋아서 먹어줍니다. 하지만 불펜에 레어를 하나라도 더 박으려고 야수 레어를 줄이는 요즘에 있어선 레어를 꼭 박아야 한다는 현실은 그닥 달가운 선택은 아닌듯, 게다가 쓸만한 1루들은 레어건 스페건 상당수가 눈속이라는게 함정.

유격수는 발레리노 옹(;;) 잠재에 발레리노가 달려있는 샌프 유일의 하점 키스톤이죠. 덱보포함 스핏이 83으로 괜찮은 편인데..3루인 레전드 윌리엄스와 역속간이라...피차 살짝 피곤할듯 합니다. 뭐 역속일때 한쪽은 부왁하는게 장점이 될수는....있을라나요=ㅂ=;

 좌익이 배리.B 복불복이라는 건 좋습니다! 골라먹는 맛은 일품!!(속성별로 완비)

선발진은.....과연 올해 지톸 레어가 나오느냐 못나오느냐=ㅂ=;;;(나오면 안그래도 강한 선발진인데 더 무서워질듯;) 


-10년도 내야 치어의 옵이 파컨1이라는 충공깽의 보정이라 내야 한정으로 파컨스 덱보 556(...), 레전 띄우면 내야 한정 666 의 후덜덜한 덱보를 자랑합니다, 게다가 올해에 더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들이 있으니 덱보강은 잘될듯, 여러모로 참 좋아진 덱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갈포들의 컨텍이 그렇게 높은편은 아니라는 점은 좀 압박, 스페 공갈들의 컨택은 그 우월한 파워에 비교해볼때 곤혹스러움이 느껴지는 스탯들입니다. 물론 투수진이 괜찮은 편이니 큰 문제는 없다고 보긴 합니다만, 구위 좋은 투수의 공에 망할수도 있으니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이글루스 가든 - 마구마구-치고달리고잡고던지고

덧글

  • 이세리나 2012/11/11 23:26 # 답글

    샌프올 하고 입장에서는..
    용병은 2루수냐 우익수냐 인데 전 우익수에 레전 종범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쌍하점보단 강한 외야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요. 전 충분히 만족합니다. 2루는 플래툰 잘 돌아가기도 하구요.

    포지는 일단 10 사서 쓰는데.. 뭐.. 아쉬운 맛에 쓰는거죠. 1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_ㅠ
    선발은 린스컴만 쓰는데 멧케인 기다리느라 목 빠질거 같네요..
    이번에 커리어 좋은거 나올까봐 못사고 있어요 ㅠ_ㅠ

    공격력 자체는 적절한 플래툰과 함께 돌리면 의외로 홈런보다는 컨택위주의 점수가 많이 나는 편. 투수진이야 워낙 좋지만 커터 투수들이 많아서 커터 잘 못쓰는 사람이 하면 힘들 수도 있을듯하네요. 하지만 자체 컨최계투가 3명에 고무팔이 한명이니 이런 계투진이 ㅇ벗죠 =ㅅ= ㄷㄷ
  • R쟈쟈 2012/11/12 01:10 #

    우익수 레전 종범이라....에인절스 할적에 고려하다가 그냥 박종호 넣은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군요^^(솔직히 우익수 용병 넣는게 더 나은 게 에인절스데...=ㅂ=)

    뭐 취향인데, 저같은 경우는 2루수는 하점 있어야한다고 생각해서 그런부분이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저도 외야 강한덱 좋아하는건 마찬가지입니다만...

    2루 용병 안쓰시면, 공격력은 상당히 강하실듯 합니다 ㅇㅅㅇ'''

    (일단 제프 켄트가 생각나요오~@@)
  • 이세리나 2012/11/12 01:55 #

    켄트 정말 좋아요.. '' ㄷㄷ 후반부엔 플래툰 돌려주면 됩니다.

    물론 하점이 아쉬운 경우는 많죠.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