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뭐 저야 상관없습니다만. 프라모델/피규어


저정도면 가히 일부러...라고 말해도 상관없을듯 하군요. ㅋㅋㅋ;

그나저나 반다이의 보라색 사출의 병신같음을 생각하자 겔구그 마리네 시마전용기가 생각나는군요...제 인생 최악의 HGUC중 하나였기도 하고...쓰읍.

*그나저나 상하체 비례가 여러모로 좀 아닌듯 싶습니다=ㅂ= 저 튼실한 상체에 저렇게 가녀린 하체와 하이힐은...

(로봇트에 하이힐이라니!! 사도다!! 이단이다!! 처단하자!!*ㅁ*)

**어차피 전 녹색으로 도색할거니까 상관없슴(...) 뭔가 개조를 해줘야할것 같긴한데 방향성을 어찌할지 살짝 고심이...

덧글

  • 셔플동맹 2012/12/28 18:40 # 답글

    건담로즈 같다능... 저 장미꽃무기;;
  • Grendel 2012/12/28 19:55 # 답글

    .....테스트샷도 아니고 정식 발매품이 저 색깔입니까?
  • 무명병사 2012/12/28 20:19 # 답글

    설명서에 찍힌 작례를 보면 또 그게 아니란 말이죠. 원 설정대로 화사한 색깔.
    ........사기치지 마 이 닭머리들아.
  • 하비메이커 2012/12/28 20:24 # 답글

    보라색과 하이힐때문에 구입을 고려중이었는데, 성형색이 참 엄하게 나왔네요.....

    뭐, 어짜피 도색할 생각이긴한데, 그래도 조립하는 재미는 좀 줄어들듯합니다.

    P.S 사도라니요! 이단이라뇨! '하이힐' 얼마나 예쁩니까?
    ........'무장신희' 개조 파츠로 딱이예요~!
  • 알트아이젠 2012/12/28 20:50 # 답글

    음, 몸통 색깔이 좀...
  • 셔먼 2012/12/28 22:51 # 답글

    보라돌이라서 뭔가 촌스러워 보입니다;
  • 나이브스 2012/12/29 00:31 # 답글

    어차피 우주용일 수록 몸체 비율은 참...
  • Garnet 2012/12/29 00:51 # 답글

    모처에서 원작의 설정을 재현한거라고 하는데 보시면 알겠지만 그건 OVA의 컬러링에서 톤다운이 된 정도고... 이건 그냥 갈색 계통에 가까우니 ㅡㅡ; 게다가 사지 부분의 사출색도 영 신통찮고! 다른거 다 무난하게 뽑아주면서 이 보라색은 왜 이런답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 엘레시엘 2012/12/29 01:51 # 답글

    반다이의 보라색이 대대로 문제가 있는걸 보건데...정상적인 보라색 안료가 뭔가 건프라 사출 특성에 안맞아서 일부러 바꾸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위장효과 2012/12/29 07:35 # 답글

    기본적으로 사출할 플라스틱의 원재료 자체에다가 뭔 색을 넣길래 저러는지...참...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