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드라이센(ver. ZZ) 가조중 사진 프라모델/피규어

 

-라지만 가조도 끝나고 모노아이 개조도 반이상 끝....그냥 팔다리 프레임 또 열어서 보기 귀찮을것 같아서 찍어뒀던걸 방출.
(그런데 제일 잘못나온 사진을 올린듯합니다=ㅂ=)

-UC판에 비해서 적절히 열화된 느낌의 사출색을 가지고 나온 느낌입니다. 이게 보라색은 보라색인데 제가 인식하던 보라색에 비하면 좀 많이 진한편이더군요. 아주 경우없는 색은 아니고 구판 박스아트의 색하고는 꽤 닮긴 합니다-ㅂ-

물결무늬도 잘 안보이지만 없잖아 보이는 편이라 좀 걸리긴 한데 대놓고 막막 보이지는 않는 편이라 그냥 레드썬=ㅂ=.

그나마 다행인점은 원 설정인 팔의 동력파이프 몰드가 제대로 달려있다는 부분인데, 워낙 다른 부분들이 원판부터 애매한지라...

-모노아이의 개조는 저번과는 방향성을 바꿔서 원래 있던 모노아이용 판을 파버렸는데, 그럭저럭 절반의 성공인 느낌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원래의 계획인-4장의 판으로 원 파츠를 나누어 레일 구조로 가동시킨다-가 실패로 끝났다는 점인데, 개인적으로는 좀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원구조를 많이 살린체로 가동부를 만들었다는 걸로 만족스럽네요.

*그나저나 드벤울프는 언제 만드나...(안젤로놈이 먼저 만들어 버리는 바람에!! ㅠㅜ)

덧글

  • 위장효과 2014/03/01 08:00 # 답글

    예전 포스팅 찾다가 R사장님이 쌍제타 네오지온 기체좀 내놔라 이넘들아!!!!! 하고 써놓은 게 눈에 들어오더라는...^^;;;. 반다이가 콩건담을 기회로 삼고 아주 열심히 옛날 기체들 우려내는 거 같습니다.
    거기다가 MSV 부활까지 은근슬쩍-주악그 그렇게 내놓더니 이번엔 조곡크를!!!!-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