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HG드벤울프 가조중 프라모델/피규어

 













-착시나 포샵질 아닙니다=ㅂ=(1차도색하고 찍었는데 눈과 카메라의 엄청난 색상차이 때문에 다시 칠한건 안자랑 ㅠㅜ)


-실버 불렛빼고 드벤울프들은 어딘가의 색깔이 죄다 마음에 안드는 군요. 유니콘 버전은 회색부 배색이 찝찝해서 도색했고, 더블제타 버전은 녹색 자체가 꽤나 거슬려서 결국 손대고 말았습니다.

(그나저나 머리 안깨고 평범하게 도색만하는건 또 간만이군요...)

-옵션 파츠는 나름 풍부하게 나왔는데, 스티커로도 메꾸지 못하는 부분 도색 범위가 많다는건 HG의 왕도에서는 다소 벗어나는 모습이죠. 하지만 드벤울프 안나온다고 여러번 지X발광한 경험이 있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까이 부분도색'이라는거-ㅅ-

-귀찮았던(별 큰 수고도 안듬에도) 본체 도색도 사쿠사쿠 끝났으니 이제 좋은 마무리 가야죠. 사실 굉장히 좋아하는 기체인 만큼 만지는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구판보다 볼륨이 부족한 부분은 우월한 메가런처나 각부 가동성, 디테일보고 퉁칠렵니다:)

-그나저나 드벤울프, 드라이센, 큐베레이 빠삐용 손대고 보니 얼마간은 손댈만한 물건이 별로 없군요. 얼마만에 지를 녀석이 없는건지...(라지만 HMM 고쥬라스가...)

덧글

  • 무명병사 2014/03/24 23:10 # 답글

    제간 D형 색도 말이 많더군요. 하지만 전 스타크하고 같은 색같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고기동형 제간을 만들 작정이거든요. 후후후.
  • 붕어 2014/03/25 14:36 # 삭제 답글

    제간d형도 그렇지만 이번 기라줄루도 무장과 도끼위치외엔 별 특징이 없더군요. 물론 하나 질렀지만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