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건프라가조중잡담)라이트닝 건담+라이트닝 팩 프라모델/피규어

만들기 전에는 색배합이 똥망이라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막상 까보니 그럭저럭 괜찮더군요.

디자인상 피할수 없는 도색요소가 있고 그 부분때문에 색배열 안좋다는 이야기 듣는것 같습니다만, 10년전만 해도 다 이랬으니(...)

 
백팩은 뒤의 미사일 런처 커버 안씌워서 아직 미완성...(대신 빔포 달아본거)


이제 머리통만 깨면바꾸면 되는데, 부품 가지러 가게를 못가니 그부분이 천추의 한이네요...=ㅂ=

어린시절 느낀 바우의 두상이미지를 재현하고는 싶은데 그게 잘 될런지....





이녀석 만들때는 머리 디자인을 따로 스케치도 했었는데, 그때 결과가 마음에 들었으니 한번 다시 해보는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차이라면 원래 머리를 썼던 그때와는 달리 이번에는 바우나 이지스 머리를 쓰려 한다는게 약간의 차이이긴 합니다만...
(도색할라믄 짜증 날듯...현재 도색 불가니...ㅜㅠ) 

*그나저나 전신에 나있는 구멍이 개조요소로서는 마음에 드는데 디자인 면에서는 마음에 안드네요. 다른거 달면 되긴 하는데 지나치면 덕지덕지가 될까 그게 걱정이 되기도 하고 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리가지의 BWS 보다는 이녀석의 백팩 개념이 훨씬 마음에 듭니다. 아니, 그이전에 BWS 굉장히 싫어했죠==;

뭔가 비싼 물건 내다 버리며 싸우는 기분인지라...(역샤에서도 두번이나 개발살났고 말입니다)

덕분에 리가지 커스텀이라는 기체를 다시 보게 되었네요.

***프라로서 이녀석의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 리가지 베이스라면서 리가지하고 같은 부분 하나도 없다는 점, 하기사 리가지하고 같았다면 가격이 뻐킹했을것 같습니다(...)

덧글

  • 위장효과 2014/12/08 19:56 # 답글

    뒷쪽 달력에 더 시선이...^^;;;;.
  • R쟈쟈 2014/12/08 19:57 #

    저 달력은 이제 없을겁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