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잡담)건어물 동생 우마루짱 잡담 만화/애니메이션/도서

즐겁게 볼수 있어 좋았던(중간부터 봐서 리뷰할 생각 안하고 편하게 봤던이라고 쓴다)우마루도 드디어 최종화군요.

9월도 다가서 여름 에피인건 약간 그랬습니다만 뭐 어떻습니까.

수영복!! 수영복!! 수영복을 보자!!


-주제가가 엄청나게 임팩트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런 직구스타일의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좋아합니다. 

주제의식이 애매한 애니메이션 주제가는 좋아하는 노래라도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해야한다는 생각도 하는지라, 이렇게 작품 분위기를 확실하게 전해주는 성격의 주제가가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로서 더 취향이라서요.

아직 풀버전은 들어보진 못했습니다만 풀버전도 굉장히 깰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묘한 기분으로 봤는데, 분명 지루할만한 에피인데도 지루하지 않고 편하게 본 에피가 많아서 입니다(...)

다만 작품 전반적인 인상은  초반에 많이 나왔던, 우마루의 민폐짓거리가 압도적으로 임팩트가 있었던지라, 우마루의 민폐짓과 생불 타이헤이 선생님의 드잡이질 보는게 전반적으로 낙이었지요.

대놓고 여동생 모에(...)로 가서 등장 여캐들의 대다수가 여동생 노선이었다는 것도 특징인데, 개인적으로는 카나우도 좀더 많이 나오고, 카나우가 우마루와도 만나는 전개가 나오면 또 이건 이것대로 재미있는 이야기가 여럿 나올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나옺디 않았다는게 아쉽긴 하네요. 2기가 나온다면 이 쪽에 대한 언급이나 노선도 전개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여동생과 여친간의 친목친목질이나 캣파이트 같은거 보면 재미있을듯ㄲㄲㄲ)

그런데 들리는 이야기로는 최근 연재본까지도 우마루와 접점이 없다고 하니 개인적으로는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사실 여동생 모에는 아닌지라 애초에는 손 안댔는데 막상 보고나니 꽤나 잘봤습니다. 더도덜도 말고 딱 2기를 바라게 되는 퀄리티, 개인적인 소망으로는 여동생물로서만이 아닌 다른 모습들도 더 나온다면 더 좋은 작품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만 그점은 좀 아쉬워 보이네요.

쉬엄쉬엄 웃으며 볼수 있었던 좋은 물건이었습니다.





 여동생 캐릭터는  현실의 여동생들때문에 좀 좋아하진 않았는데 극중에서는 확실히 귀엽긴 하네요.

그나저나 다음분기부터는 뭘 봐야하나...













덧글

  • 민듀 2015/09/29 14:29 # 답글

    아무 생각없이 보기 좋았음..

    다음 분기라....

    자낸 03 기동전사 건담을 봐야하지 않나???

    다음 분기는 이능배틀물이 많은거 같은대...
  • R쟈쟈 2015/09/30 00:16 #

    글세................뭐 건담은 보겠지.
  • Admiral 2015/09/29 22:00 # 삭제 답글

    진정한 생불...
  • R쟈쟈 2015/09/30 00:18 #

    타이헤이같은 형제를 가지고 싶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