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유루유리)2기 10화까지 보고 잡담 만화/애니메이션/도서


-현재 2기 10화 주파....12월부터 하고있는 2달짜리 알바질때문에 3기는 물론이고 이전부터 보던 2기도 그다지 못보고 있습니다만 간만에 또 보니 재밌군요.

-개인적으로는 쿄코와 아카링 하악( 경찰 아저씨!!!!) 특히 쿄코같은 컨셉좋아합니다. 쿄코는 트러블 계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트러블계하고는 특별히 다른 무언가가 느껴지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보면서 즐거운 캐릭터입니다.

진지빨면 왠지 굉장히 유능할것 같다는 느낌도 남다른데, 그런 면에서 9화의 히마와리와의 이벤트는 의미심장하군요. 이런면에서 순수 트러블계인 사쿠라코와의 좋은 대비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2학년만 나오면 좀 지루한 전개가 나올때도 있는 기분이군요. 분명 쿄코가 있으니 재미있어야 할텐데 어째 패턴이 기승아야노&쿄코->치토세 코피 작열의 전개로 가는 느낌, 그러고보니 전원 모일때도 이런느낌이 많은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런 전개는 좀더 생각해볼 여지가 있지 싶은데, 패턴화는 그리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ㅇㅅㅇ.


-슬슬 2기 다 보고 3기 가야죠. 뭔가 왜곡포스팅 같은거 굴려서 포스팅하면 재미질것 같긴 한데, 생각해보면 은근히 짤방 모아서 한타 벌리는건 시간이 많이 걸리죠(...) 언젠가 해보지 싶긴 한데 언제 해볼지는....글세요=ㅂ=

사실 논논비요리 2기 포스팅 할때도 그 몇장 안되는 스샷도 귀찮아 죽는줄 알았....





덧글

  • 총통 R 레이퍼 2016/01/07 11:25 # 답글

    유루유리의 안타까운 점은 훈훈하고 모에하면서도 원패턴이라는거죠...
  • R쟈쟈 2016/01/07 23:31 #

    그래도 재미있습니다:D(처갈린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