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건프라머리날림개조)스커트 장착!! 프라모델/피규어




지만 이건 어제 상태

애니 포스팅 하느라 어제는 깜박 안올렸습니다.(사진은 있습니다.)  오늘 작업물 사진이 있으니 어제 사진은 그냥 패스.



현재 진행상태입니다 ㅇㅅㅇ


겔구그 방패 하나를 제물로 카이트 실드를 만들고 있는데, 실드 모서리 윗부분은 아직 가배치상태.

현재 스커트 상태. 이렇게 스커트에 떡장 발라놓는게 취향은 아니었는데, 우쩌다보니;;;;;

가동폭은 이정도 됩니다.

원래 예정폭보다는 좀 떨어지는데, 이게 다 스커트에다 떡장떡장 발라놔서 그런거=ㅁ=;;;

스커트가 뭔가 마음에 안들락 말락하는 중인데, 일단 좀 크다는 느낌이라 그렇습니다. 뭐 저렇게 무릎위까지 내려오는 큰 스커트의 기체가 없는것도 아니고, 일단은 서페까지는 올려봐야 괜찮은지 이상한지 판별이 용의 할것 같습니다.

정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라면, 스커트가 무겁고(...) 발이 짧아서 앞으로 꽈당이 곧잘 나오더군요. 이순간만은 정말 등짝에 날개라도 달아주고 싶을 정도였습니다=ㅁ=;;;;

뭐 사실 수틀리면 스커트 교체도 단행 가능하니 그리 큰 문제는 아니기도 합니다만...(진짜 스커트 뺄까...)




겔구그 방패를 임시로 달아본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검과 방패 장비 형태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이번에는 이녀석 모티브가 자우엘이기 때문에 검방으로 디폴트 장비를 구성해 봤습니다.

무엇보다 큰 방패가 주는 무게감도 상당해서 생각보다 매력적인 모양새가 나오네요. 무기점 스파이크 사서 달아주고 도색하면 그럭버럭 마음에 드는 모양새가 나올것 같습니다.

내일은 방패 디자인 만지고, 이녀석 방향성과 스커트에 대해 좀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뭐하면 백련 스커트라도 이식할까요...-ㅁ-''


2017-03-19-23:17

덧글

  • 자유로운 2017/03/19 23:34 # 답글

    묵직한 기사가 나왔군요. 헤드는 다르지만 걍이 체중을 불리면 이런 느낌일까 생각해봅니다.
  • R쟈쟈 2017/03/21 22:56 #

    모티브는 가리안에 등장하는 자우엘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