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몬무스이루)OVA 1,2화 간단 감상소감&잡담. 만화/애니메이션/도서


식객 외에 밥얻어먹는 1인

-데미짱 보고나서 보니 뭐랄까 새롭네요. 뭐 이쪽은 정진정명 전통(...)적인 하렘물입니다만 아인종 묘사에 대해서도 전통적인 묘사에 충실한 편이라 아인종 묘사의 특이점을 잘 살리려 노력하는 편입니다.
(뭐 덕분에 라라는 데미짱의 마치쿄코에 비해 종족적인 묘사는 좀약한 편이지만요)

OVA 1편은 그부분을 피력해서 미소녀들의 승부로 승화시켰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묘사는 몬무스이루의 가장 큰 장점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메인인 수영 레이스 외의 장면은 좋게 보든 나쁘게 보든 그냥 일반적인 하렘물 연애물과 별반 차이없는 전개이긴 합니다만, 세상에는 이쪽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으니 각자의 판단에 맡기는 편이 낫지 싶네요.



이거 위험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쭈볏쭈볏

- OVA 2화는 원작의 라크네라의 원 호스트 패밀리인 쿠난츠기 렌이 쿠르스네 집에 와서 일어난 소동을 다뤘던 에피소드죠.

 솔직히 전 이 에피소드는 원작을 봤을때도 그렇게 인상적인 에피는 아니었던지라 인지는 그닥... 그래도 쿠르스가 마지막에 말하는 부분만은 꽤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에피가 OVA에 왜 들어간거지하고 갸웃 했는데, 아무래도 2기 구성때문에 그런듯 싶네요.
(그래도 2기를 만화책 8,9권 전개로 가는건.........온천 에피가 있어서 괜찮을라나=ㅁ=)



-OVA 1,2화 구성을 보면 그래도 원작을 충실하게 반영하는거 같아 개인적으로는 좋네요. 뭐 애초에 19금인 탓에 좀 뭐한 장면이 막막 나오는건 좀 어.....스럽긴 합니다.

뭐 그렇다곤 해도, 19파트는 BD에서만 나오니  별 문제없고, 내용적으로는 가볍게 볼수 있으면서도 행동묘사에 신경을 많이 쓴 좋은 물건인 만큼 개인적으로 좋게 보는 덕목은 다 충족시켜주는 만큼 개인적으로는 좋은 서비스라는데에 한표.

2기가 나온다면 이 내용들의 뒤로 나오면 되니 메로의 엄마 에피정도에서 컷하는 선으로 2기 전개하면 재밌겠다는 생각 또한 드는군요. 2기가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릅니다만 이렇게 해서 나오면 괜찮을듯??



한줄요약: 2기 빨리!!! 그러고보니 1기 애니 막판에 2기 떡밥 풀렸다고 했는데, 왜 저는 못본건지...-ㅁ-;;;;



덧글

  • 우뢰매 2017/04/17 04:42 # 답글

    2기 내놔 2기!!!!!


    제 경우에는 라라나 스우, 도펠이 좋더군요. 파란피부랑 갈색 피부.
    그리고 마족눈(흰자가 검은거;; 스우는 아니지만요. 투명+파란색!!)가 좋아서;;;
  • R쟈쟈 2017/04/18 04:31 #

    라라가 본편에서는 최후반에 나와서 별 비중 없었는데, OVA에서는 어떻게든 비중 만들려고 노력하더군요:D
  • 무지개빛 미카 2017/04/17 10:18 # 답글

    왠지 라크레나는 어른스러운 것은 좋은데 뭔가 자꾸 불만스러운 것을 마음속에 쌓아두고 사는 타입인 듯.

  • R쟈쟈 2017/04/18 04:31 #

    경험쌓인 OL느낌이랄까요?
  • 자유로운 2017/04/17 16:18 # 답글

    원래 18금이 빛의 세계로 나온다고 그 속성이 사라지진 않는 법이니까요.
  • R쟈쟈 2017/04/18 04:32 #

    그렇죠. 개인적으로는 이런 방향성 마음에 듭니다:D
    (처갈린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