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유루캠)애니 보다가 게임을 잊었습니다;;;; 만화/애니메이션/도서


에 그러니까....1원츄 적립!!



유루캠 보는중에 소전을 잊었습니다=ㅁ=



-1화부터 느낀겁니다만 보면서 빵빵 터지기보다는 보면서도 풉!!-하하하-ㅋㅋㅋ의 바리에이션이 간격적으로 입에서 튀어나오게 하는 구성인데 4화까지는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일상물 계열 애니를 보다가 곧잘 하게 되는 소리인 '그냥 이거이거 하면서 가면서 밥먹는 이야기'인데 정말 피식피식 가볍게 웃으며 진득하게 볼수 있는 센스가 좋은 느낌입니다.



뭐랄까, 캠핑 가이드 애니? 이런느낌도 들만큼 매화 캠핑에 대한 토막지식도 가르쳐 주는데, '나도 캠핑 해볼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의 내용을 보여주네요.


- 이번화 부터는 두 팀의 캠핑을 보여주는데, 그와중에 린과 나데시코의 SNS 대화가 곁다리로 껴서 꽤 입체적인 구성으로 진행되는데, 양쪽다 귀염이 터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아주 좋았어요.

최후반의 도로 카메라씬을 보면서 개인적으로는 푸푸풉, 그리고나서 4화가 끝나자 소감이 어땠냐면 "에?! 벌써!?!"

 패턴적으로 매화 캠핑하고 먹방하는 구성이니 평면적으로 갈 가능성이 높아 지루해지기 쉬운 구성입니다만 4화까지 즐겁게 볼수 있던건 대단하네요. 남은 에피들도 부디 즐겁게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자유로운 2018/01/28 18:55 # 답글

    일본의 캠핑 마니아 아재들이 특히 좋아한다고 하더군요.
    아이구 귀여워라 허허허 이런 심정으로 보신다고.
  • dailymotion 2018/01/29 08:22 # 답글

    후지산을 사랑하는 소녀 나데시코양이 너무너무 카와이 해서 미처버립니닷!!! 유루캠프 갓 애니로 선정하겠습니다 ㅠㅠ
  • 민듀 2018/01/29 18:09 # 답글

    중간중간 소소한 재미로

    쉽게 지루해 질수있는 일상물의 단점을 잘 보완해 주고있어

    재미있게 잘보고있음
  • Mr한 2018/02/01 16:52 # 답글

    이런건 오따꾸들이나 보는 건데...

    물론 저는 오따꾸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취미생활의 기본적인 지식전달을 충족하면서도, 귀여운 소녀들의 꽁냥꽁냥한 판타지를 적절한 비율로 버무린 애니...왠지 야마노스스메가 생각나는 애니더군요.

    현실적으로는 캠핑족의 대부분이 중년아재들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보면 뉴게임과 같이 말도 안되는 물건이지만 그런건 잊고 보는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겠죠.(...)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