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아오 ㅅㅂ 잡담

드라이어스  놓쳤습니다

제대로 정신 챙기고 있어야는데, 뭐 제가 평소에 그렇죠 뭐(으휴)


그저 웁니다


별수 없죠. 



운이 닿으면 어케든 구하는거고 아니면은........하아;;;

*그나저나 비싸긴 ㅎㄷㄷ하게 비싸긴 하네요 88000원이라;;;;;

20센치도 안되는 놈이 말이죠;;

**
그래도 오늘 작업은 했습니다(티는 별로 안나지만)

근데 얼굴을 또 잘못 갈은;;;;



덧글

  • 무명병사 2021/10/23 00:02 # 답글

    그래도 그나마 낫죠.
    ...전 까딱하다가 네이머 계정 털릴 뻔 했;;
  • R쟈쟈 2021/10/24 00:00 #

    허헐;;;;;;

    그래도 못산건 슬퍼요;ㅅ;
  • 자유로운 2021/10/23 21:03 # 답글

    하이고 저런....
  • R쟈쟈 2021/10/24 00:01 #

    슬픕니다.
  • 2021/11/22 05:0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1/11/22 11:3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21/11/22 12:0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