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태그 : 잡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비한번 오니 또 추워지네요;;

올 겨울 날씨는 종잡을수가 없네요-ㅁ-'''방안에 있는데도 은근 쌀쌀할 정도니 마...

마메를 돌려보고 있습니다.

재미있는데 쓴웃음도 나고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재미자체보다도 추억을 되살리게 되는군요^^...게임들은 오래되었지만 추억도 그대로네요. 그시절의 저는 먼 훗날 이런식으로 옛날 게임들을 다시 돌려볼줄 생각 못했을 겁니다만 이렇게 다시 해보는것도 좋은 일이네요.*그러나 게임들을 잡아보면...어렵습니다 ㄷㄷ**역시 데이터이스트는 최고의 제작사였습니다 ㅠㅜ 제...

(도와주세요!이웃여러분!!)오시는 분들께 질문

제가 예전에 제임스건 한짤리뷰를 올린것 같은데, 혹시 보신분 계십니까?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네요 ㄷㄷㄷ올리려다가 안올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막 들어서 말이죠=ㅁ='''

민식이법 별 관심없었는데

내용& 몇몇 사고 영상보고 식겁했습니다.정말 표와 감성만 보이는건지....개탄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물론 아이들의 생명은 소중한 것입니다만 사고 영상들 보면 아이고야....몇몇 영상들은 애들이 차 뒷쪽에 몸통 박치기에 가까울정도로 날아드는 모습도 있는데, 진짜 저런경우에도?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생각해보면 어차피 민식이법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지...

무념무상

이것저것 해놨지만 정작 전개는 없네요=ㅁ=......대체 오늘 난 무엇을 한것인가-ㅁ-*아 한거 하나 생각났습니다. 어벤저 깃발 서페질하고 유광마감 한다음에 씰 붙였네요(...)무려 사포질도 했습니다(야;;;;)**에어마스터 머리하고 샤이닝건담 면상을 합쳤는데.....원하는 모양이 잘 안나오네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이건 왜 만지고 있는거냐;;;...

(건프라머리날림개조) 하이고그 재활용계획-서페는 다 칠했는데

발가락 한개 분실;;;어뜩해야되나;;;;1.도색중지, 계획 스톱2.가게를 뒤져서 사라진 발가락을 찾는다.(근데 언제 ㄷㄷㄷ)3. 발가락 포징이 원래 마음에 안들었으므로 다시 만들거나 아예 안단다....중의 한방법을 생각중입니다.일단 2번은 오늘 하다가 중지;;;;근데 은근 도색하려고 분해해뒀놈들 도색하려고 보면 이런일 자주 생기네요 끙...

(건프라잡담)물량이 늘었남?;;;

어제는 없길래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째 오늘보니 물건 있네요.문제는......돈 나갈곳이 다 나가서 이놈 사고 나면 월급전까지 좀 빡빡해 진다는거네요=ㅁ=그래도 별수 있습니까, 질러야지.(...)

30mm 작례 보고 있는데

크게 여러놈 잡아서 괴수 하나 정도는 만들어야 되나 싶네요...왜이리 ㅎㄷㄷ한 작례가 많은건지하얀놈만 잔뜩 사서 데스스토커를 만들거나(근데 이건 작례있던듯?) 아니면 거대괴수 같은거 만들면 멋지부리할듯 합니다.*현실은 울트라나 끝내야지요...에잉;;; 발 칠해야는데 안칠해서 현타 왔습니다=ㅁ='''''

아 뭐냐=ㅁ=

클럽G한정판을 같은 때에 2개 신청했는데 하나는 오고 하나는 안오네요;;;;도왓지 만지고 싶20었는데에=ㅁ=''''*반다이몰에선 분명 2개를 같은날 보냈는데...택배가 문제입니다 ㅌㄷㅌㄷ**이렇게 된 이상 월요일에 받는 수밖에요=ㅁ=2019-12-08-00:30

끄응;;;

뭔가 작업은 했는데 결과물은 영;;;;왜 전 알파 아지루 얼굴을 만들다가 문어 머리를 만드는 걸까요...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메모장


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