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포토로그


태그 : 프로야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프로야구)우와...

역시 야구경기는 타팀간 개싸움이 제일 재밌지 말임다:D그나저나 슼갤이 털리겠군요 ㄷㄷ정말 어지간한면 갱신되기 어려운 기록이 많은지라, 작년 두산 업셋당한 레벨로 입방아에 오를듯 합니다 일단 80승 선점 팀 최초로 말아먹은거 부터가 임팩트 갑*근데 NC는 낼 모레 와일드카드 뛰는 팀 맞나 싶네요;;; 투수가 마구 나오는거 보고 ㄷㄷ'''**경기 ...

(프로야구)이학주

어찌보면 이번 시즌과 일맥상통:D 대구뿐 아니라 잠실 경기도 지배하는군요 ㅎㅎ이학주~워워워워워~ 워워워워워~삼성의 이학주*그리고 우리팀이 졌지만 굳이 8위하는게 우리에게 유리한것도 아닌지라아^^''' 부담없이 봤네요.**옛날에 메츠가 1년 내내 일등하다가 마지막에 나가리 되서 가을야구 못나간적 있었는데, 잘하면 그 모양이 나올수도 있겠네요 ㄷㄷ...

(프로야구)모씨 은퇴라...

저 양반 때매 몇년 ㅂㄷㅂㄷ 했고, 말년에 밈이 될 정도로 먹튀질도 했는데 그여 은퇴하나 보네요.그러고보면 우리도 비슷한 나이 또래의 연봉만 파먹는 사람이 하나 있는데, 그 사람도 은퇴좀 해줬으믄 싶습니다 -_-''*근데 왜 우리 경기에서 은퇴=ㅁ='' 솔직히 좋지 않게 헤어졌고, 저 양반 나가서 더욱 심한 암흑기를 겪은걸 생각하면 좀 싫지 말임다.

(프로야구) 오늘 경기 궁금한 부분 한가지.

10회를 그럭저럭 막은 고효준은 왜 11회에도 나왔나 ㄷㄷ게인적으로 어째 2군 보내려고 죄목 만들려고 내놓은 기분이 들던건 제 헛다리 겠죠??이기긴 이겼는데 중간 과정이 꽤나 힘들었네요 채드 벨도 어째 털리는 기분이고, 아무튼 정우람 3승 축하...(는 개뿔이...)*아 근데 까말 11회초에 공포에 떨었....;;; 왜 투수를 안바꾸는겨;ㅁ;????? ...

(프로야구) 우리가 언제 잘했다고

은원이 잘하는거나 믿고 가야죠 마.=ㅁ='어휴 ㅅㅂ ㅠㅜ

이기고 있는 거 보고 들어갔는데

귀신같이 1점차에  주자 둘 적립해서 기분 쫄쫄하게 만들어주네요 ㄷㄷㄷ이 ㅅㅂ놈들이 왜 스크 연전을 개털려서 야구 보는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만드는 건지..==*근데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에 이닝종료하고 김회성 안타, 뭐냐!?!!!**....이정후에게 홈런 맞는거 보고 껐는데 거기다 추가점까지 주는군요 ㅂㄷㅂㄷ 이로서 3연패 적립=ㅁ=;;;***이...

(프로야구)이거 뭐래요 ㅋㅋㅋㅋ

3회초에 타자 이순 ㄷㄷㄷㄷ(3순한 타자도 있...ㄷㄷ)우리팀이 이렇게 한 이닝에 어마무시하게 두들겨 패는걸 본게 얼마만인지 ㄷㄷㄷ한이닝에 5타점한 2000년생이라던가 한이닝 3출루한 포수라던가 (우리입장에서) 재미있는 상황이 많던 경기네요 ㅎㅎ아무튼 야구 보다보니 우리 팀이 이러는 날도 오는군요 ㄷㄷㄷ비록 루징이지만 루징같지 않은 루징이었습니다. 다음...

(프로야구)갑갑하다

외형적으로는 13:7, 낙승입니다만 김재영이 탈탈 털려서 여러모로 착잡하네요.(올해도 이지X하면 내년에는 안봐야 할지도?)투수를 7명 넣은거 보면 그저 ㅂㄷㅂㄷ  안명명 빼면 나머지는 투구수 그냥저냥 인것처럼 보이는데 오늘, 아니 오늘보다 못한 경기가 쌓이면?벌써 걱정이 적립되네요=ㅁ=이러니 건강에 안좋은 스포츠라는 소리가 나오지;;내일은 김성...

(프로야구) 이겼네요.

-우리 팀은 이용찬 울렁증 있는 팀이라 역시 어렵게 가긴 했습니다만 오늘 두산 수비진 상태가 메렁하네요=ㅁ='''''어쨌거나 선발은 잘 던졌고, 차려진 밥상을 석연치 않은 구석(하주석 이XX...)이 있었지만 그런데로 잘 챙겨 먹어서 대량 득점에 성공, 후반전을 마음 편하게 볼수 있어 좋았던 경기였습니다.이렇게 어제 패전을 만회할수 있었던 점은 좋네요....

(프로야구) 안끝나=ㅁ='''

끝날 기미가 안보이네요.과연 1박2일은 가능할 것인가!?*헐퀴 근데 작성하다가  끝났;;;;;;...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메모장


비타